티스토리 뷰

낸시랭 이혼고통 극복근황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낸시랭 이혼고통을 작품으로 승화시킨다고 밝혀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전 남편 왕진진(전준주)과 이혼 소송 중인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개인전 개최를 알렸는데요.

낸시랭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팝아티스트 낸시랭입니다. 그동안 너무나 힘든 고통의 시간들 속에서 제게 닥친 이 시련을 예술가로서 아트를 통한 작품들로 승화시키기 위해 그동안 밤샘 작업을 하며 개인전 작품 준비를 마쳤다"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작품 몇 점을 미리 공개했습니다.

 

 

또한 "3년 만에 신작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에 오셔서 작품 감상과 함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전시회 정보를 전했는데요.

 

 

낸시랭 이번 개인전은 금지된 것을 영적 수행을 통해 이뤄내는 사람을 뜻하는 '터부요기니(Taboo Yogini)'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자신을 희생해 인간들의 꿈을 대신 이루어준 뒤 죽고, 다시 부활하는 '터부요기니'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소망을 표현할 예정인데요.

낸시랭 이혼고통을 겪는 과정 속 열리는 개인전 '터부 요기니-할리우드 러브展(Nancy Lang Solo Exhibition Taboo Yogini- Hollywood Love)'는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갤러리 오월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한편, 낸시랭은 지난해 12월 27일 왕진진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습니다.

그러나 낸시랭 남편 왕진진은 낸시랭과 부부싸움 도중 특수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고 낸시랭은 왕진진의 폭행을 주장했는데요.

 

 

현재 두 사람은 이혼 소송 중으로 서울가정법원은 최근 낸시랭에 대해 임시보호명령 조치를 내린 바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낸시랭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