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OA 설현 실신이유 직캠영상

 

AOA 설현이 무대에서 실신하는 사고가 발생한 가운데, 소속사가 설현 실신이유에 대해 1차 입장을 정정하며 재차 해명에 나섰습니다.

이날 1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AOA 소속사 측의 말을 인용해 "설현은 당시 감기 증상으로 인한 컨디션 난조로 인해 과호흡이 왔고 실신에 이르렀다"고 보도했는데요.

이어 "현재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다"며 설현 휴식 소식을 전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영상 보고 놀랐다. 그 와중에도 정말 열심히 하더라. 푹 쉬고 아프지 말길" "유튜브 영상보고 눈물이 나더라.. 티 안내려고 어찌나 열심히 하던지" 등 의견을 내며 쾌유를 기원했는데요.

AOA 무대 위 설현 실신 사고가 발생한 것은 전날(15일) 있었던 한 행사장에서였습니다.

 

 

설현 몸 상태 관련 1차 해명

 

하루가 지난 현재 설현은 병원 치료 후 귀가한 상태이나, 하루가 지난 이후에도 관심이 여전한데요.

 

 

 

이는 설현 실신 직전 무대서 보인 투혼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설현은 평소 자신의 파트가 아니더라도 표정 연기가 좋은 멤버 중 하나였는데요.

그러나 팬들이 올린 직캠 영상에선 설현이 한눈에 봐도 안색이 좋지 않았고, 미소를 지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해명이 납득이 안된다는 팬들의 의혹 제기

 

설현은 '사뿐사뿐' 곡에서 안무를 이어나가기 힘든 듯 연신 손을 가리고 헛구역질을 했는데요.

결국 마지막 곡 '심쿵해' 1곡을 앞두고 심한 헛구역질 증세로 고개를 숙였습니다.

결국 AOA의 같은 멤버 찬미, 민아는 가쁜 숨을 내쉬며 허리를 숙인 설현을 부축하며 무대 밖으로 인도했는데요.

이들은 설현에게 "괜찮아"라며 다독이기도 했으나 설현은 헛구역질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이후 설현 몸 상태 관련 2차 해명

 

앞서 FNC는 지난 15일 공식 팬카페에 "설현 무대 중 터뜨린 화약 때문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후 집으로 복귀 이후 휴식중이다"고 밝혔는데요.

 

AOA 설현 직캠영상

 

 

181215 공연중에 몸살로 쓰러진 설현 Seolhyun 에이오에이 AOA 4K 60P 직캠 @ 포트나이트 by Spinel

 

이어 이튿날인 16일 FNC는 또 다시 보도자료를 내 특수효과 자체는 '화약'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불꽃으로 정확히 안내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한 사과와 설현의 상태가 호전됐다고 전하는 등 1차 입장을 정정하며 재차 해명하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샀습니다.

 

 

한편, 지난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한 설현은 아이돌 가수이자 CF 모델 그리고 연기자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영화 '강남 1970', '살인자의 기억법',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개봉한 영화 '안시성'에 백하 역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유튜브, 웹사이트 제공

영상출처 : 영상=유튜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