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조윤희 딸노출 심경고백

 

조윤희 이동건 딸노출 얼굴 공개 소동.."조심했어야지"vs우려 공감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딸 로아 양의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된 것에 불편한 심경을 내비쳤습니다.

조윤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의 의사와 관계 없이 저희 딸 로아 사진이 SNS에 노출되었고 기사화되어서 당황스럽고 속상해서 글을 올린다"고 글을 게재했는데요.

이어 "로아의 얼굴이 이렇게 노출되는 건 부모로서 너무나 원치 않는 일"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로아 양의 돌잔치에 참석한 한 유명 메이크업 아이티스트 A씨가 자신의 SNS에 조윤희 이동건 부부와 딸 로아 양의 사진을 게재했고 이 사진은 온라인상에 빠르게 퍼져나갔는데요.

 

 

이를 언급하며 사진이 확산되지 않길 바란다는 뜻을 밝힌 것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선 네티즌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딸 사진을 당사자 동의 없이 SNS에 공개한 것은 잘못됐다며 조윤희에 공감하는 네티즌들이 다수 보이고 있는데요.

다만 이미 조윤희가 직접 자신의 SNS에 딸 로아 양과의 가족사진을 공개한 적 있는데, 돌연 딸의 얼굴이 노출되지 않기를 바란다는 입장이 모순이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이동건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을 때에도 딸 로아 양 이야기를 하며 자료 화면으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조윤희 딸노출 사진 비공개 요청 발언을 두고 논란이 일자 조윤희는 SNS에서 해당 글을 삭제했습니다.

 

 

한편,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KBS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백년가약을 맺고 12월 딸 로아 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 조윤희 인스타그램, 팬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