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재범코치 결혼 아내 프로필

 

폭행 혐의가 추가로 제기된 조재범 코치에 대한 비난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재범 전 코치에 대해 심석희가 용기를 내 '다소 불편한' 진실을 드러냈는데요.

하지만 조재범 코치는 폭력을 당했다는 심석희 선수의 주장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손사래를 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심석희 선수는 조재범 코치로부터 4년간 이 같은 수모를 겪었다고 지난 8일 밝혔는데요.

 

 

미성년자였던 만 17세부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 출전 2개월 전까지 상습 ㅅ 폭행을 당해왔다고 폭로했습니다.

 

 

다만 구체적인 정황과 증거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조재범 코치가 말도 안되는 일이다고 반박한 가운데 일부 대중들은 일방적인 비난은 아직 시기상조인 것 아니냐는 우려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김두얼 명지대 교수가 발표한 '판결문을 통해 본 음주 감경 분석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음주 ㅅ범죄의 경우 평균 32개월이 선고, 비음주 ㅅ범죄의 경우 평균 징역 41개월이 선고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조재범 코치의 폭행 혐의가 사실로 드러날 경우, 조재범 코치 음주 여부도 추후 재판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 국가대표 코치 조재범 프로필

 

조재범 코치 프로필에 따르면 조재범 코치 나이 1981년생으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조재범 코치 학력 서울 반포중과 경기고를 거쳐 한체대를 졸업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조재범 코치 아내와 결혼에 대한 정보는 아직까지 알려진 것이 없는데요.

 

 

한편, 조재범은 심석희 선수 등을 상습 폭행한 혐의로 현재 구속 수감된 상태입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YTN, 연합뉴스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