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병헌 동생 이은희 이지안 개명근황

 

이병헌 동생 이지안(이은희)이 TV조선 '연애의 맛'에 깜짝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지안은 지난 1988년 영화 '외계인 코브라', '가루지기' 등에 아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했는데요.

이후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이지안은 172㎝의 큰 키와 이국적인 외모 등 특히 이병헌 동생으로 알려져 크게 주목받았는데요.

이지안은 2013년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에 출연해 얼굴을 비쳤고, 지난 6월에는 한 패션 브랜드의 론칭 이벤트에 참석하며 근황을 알리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지안은 지난 2012년 결혼했지만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리기도 했는데요.

 

 

이지안 이병헌 동생으로 미스코리아 출신 이은희가 이지안으로 개명 후 '연애의맛'에 깜짝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배우 이필모와 함께 출연 중인 일반인 서수연은 친한 언니가 펜션을 운영한다며 이필모를 데리고 강원도 강릉 정동진으로 향했는데요.

도착한 펜션에는 뜻밖의 반가운 얼굴이 있었습니다.

 

 

이병헌 이지안 남매

 

 

이병헌 동생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지안이 두사람을 맞이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지안'으로 개명한 이은희는 현재 정동진에서 펜션을 운영 중으로 반가운 근황을 알리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5.103% 시청률을 기록했는데요.

지난 11회가 기록한 4.379% 시청률 보다 소폭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SBS, TV조선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