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서수연 이필모 결혼 언급

 

이필모 서수연 결혼 생각있다 눈물의 취중진담(연애의맛)

 

연애의 맛 이필모 서수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실제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이 이지안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서수연은 이필모에 이지안을 소개하며 "친언니 같은 언니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지안은 "우리 수연이 잘 해주세요"라고 당부했는데요.

특히 이지안이 "지금은 서로 좋은데 첫 만남은 어땠나?"라며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나"라고 질문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필모가 잠시 당황하며 "질문이 너무 세다"라고 반응했는데요.

 

 

그러나 이필모는 "너무 너무 좋다. 결혼 생각은 이미 있다. 짧은 연애지만 존재 자체만으로 그 생각을 갖게 했다"라고 털어놔 서수연을 감동시켰습니다.

이에 이지안이 "부러우면 지는건데"라며 알콩달콩한 두 사람을 질투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필모 나이 1974년생 서수연 나이 1988년생으로 이필모 서수연 나이차이 14살의 나이차가 나고 있습니다.

서수연 직업은 레스토랑 CEO로 현재 인테리어 디자인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서수연은 현재 국민 대학교에서 수학 중으로 캠퍼스 데이트 장면이 '연애의 맛'에서 그려져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서수연 인스타그램, TV조선 연애의 맛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