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탤런트 이재은 이혼사유

굿0u 2018. 12. 24. 09:44

탤런트 이재은 이혼사유

 

배우 이재은 이혼 후 근황이 공개된 가운데, 이재은 이혼사유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5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배우 이재은 남편 이경수 씨와 최근 합의 이혼했으며 본업인 연기와 방송활동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보도했는데요.

이어 "하지만 사이가 나빠져 이혼한 건 아니다. 잘 지내고 있다. 좋게 헤어졌다"며 탤런트 이재은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이재은은 지난 2006년 4월 15일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대학 스승인 이재은 남편 직업 대학교수이자 안무가 이경수 씨와 웨딩마치를 올렸는데요.

하지만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제자와 스승으로 만난 이재은 이경수 결혼 직후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여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배우 이재은 이혼 소식으로 지난 2015년 6월에 방송된 이혼 위기에 놓인 부부들이 가상으로 이혼 생활을 체험해보는 '이혼연습'을 콘셉트로 진행된 SBS 교양프로그램 'SBS스페셜'도 재조명 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탤런트 이재은 남편 이경수 교수와 함께 위기의 부부 중 한 커플로 등장한 바 있는데요.

이혼연습을 시작한 이들 부부는 거실 바닥과 소파에서 따로 잠자리를 갖고 밤부터 아침까지 부부사이엔 한 마디 얘기도 하지 않으며 마치 바로 이혼할 것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이재은은 MBC '복면가왕'에 '메뚜기도 한 철'로 출연한 뒤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시에는 "남편과 사이가 좋고 잘 지내고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어 "당시 프로그램이 이혼 체험 내용이라 과장되게 그려진 부분이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경수 이재은 두 사람은 결국 1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는데요.

 

 

탤런트 이재은은 1986년 드라마 '토지'에서 여주인공 아역을 맡아 데뷔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완벽한 연기력과 깜찍한 모습으로 단번에 국민 여동생으로 떠올랐는데요.

이후 '용의눈물', '논스톱', ‘명성황후', '문희' 등 드라마는 물론 영화 공연 등에 출연하며 활약을 펼쳤습니다.

 

 

한편, 지난 22일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한 배우 이재은 이혼 후 행복한 근황이 공개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웹사이트,SBS, MBC, MBN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