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 박유나 합류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과대 언니로 열연했던 배우 박유나 SKY 캐슬 전격 합류 소식이 보도됐습니다.

이날 17일 한국일보에 따르면 복수의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유나는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차세리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보도했는데요.

 

 

차세리는 드라마에서 차민혁(김병철 분)과 노승혜(윤세아 분) 부부의 장녀이자 차서준(김동희 분)과 차기준(조병규 분) 형제의 누나로 현재 하버드대학교에 재학 중인 인물입니다.

 

 

앞선 방송분에서 차민혁은 장녀 차세리에 대해 "자신을 닮아서 공부를 잘 한다"고 자랑스러워 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차세리는 미국 하버드에 재학중인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탤런트 박유나는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를 통해 데뷔했는데요.

 

 

이후 박유나는 아이콘 '오늘모해' 뮤직비디오에서 바비 파트너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 '더 패키지', '모두의 연애'에서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은데 이어 최근에는 KBS2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는데요.

 

 

한편,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과대표 유은 역으로 익숙한 배우 박유나 스카이캐슬 합류로 쌍둥이 누나 캐릭 설정이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배우 박유나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