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수 아내 윤혜원 지승준 이모 쇼핑몰CEO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사랑의 간식차'가 공개되는 가운데, 류승수 부인 윤혜원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류승수 아내 윤혜원 나이 류승수보다 11살 연하로, 직업은 플로리스트이자 쇼핑몰 CEO로 일려져 있는데요.

류승수 윤혜원 부부는 현재 서울과 대구를 오가며 주말 부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류승수는 과거 부산영화제를 위해 부산을 찾았다가 커피숍에서 우연히 아내 윤혜원을 보고 첫눈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류승수 매니저가 이들의 오작교 역할을 함에 따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현재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인 류승수 와이프 윤혜원은 과거 친언니 윤효정과 쇼핑몰 '스타일 스토리'를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윤효정은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했던 지승준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결국 배우 류승수 아내 윤혜원이 지승준 이모인 셈인데요.

지승준은 여덟살의 나이로 '날아라 슛돌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지승준은 훈훈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로 주목 받았는데요.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던 지승준은 지난해 MBC '섹션TV'를 통해 캐나다로 유학을 간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최근 류승수 아내 윤혜원 쇼핑몰이 화제가 된 것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기부 플리마켓을 열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현재 윤혜원은 대구에서 꽃집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스타일 스토리는 문을 닫은 상태라고 합니다.

이름만 같은 쇼핑몰이 있으나 이들이 운영하는 쇼핑몰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한편, 윤혜원 류승수 부부의 '사랑의 간식차'가 공개될 이날 17일 방송은 11시 10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윤혜원 인스타그램, SBS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