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선영 홍진영 어머니 미우새합류의미

 

SBS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영과 어머니가 새로운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된 가운데, 홍진영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은 친언니 홍선영 씨 역시 함께 합니다.

이날 1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홍진영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의 말을 인용해 "지난달 18일 친언니와 함께 첫 여성 '미우새'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던 홍진영이 전격 고정멤버로 합류할 예정이다"고 보도했는데요.

소속사는 이어 "제작진의 섭외 요청을 받고 협의한 끝에 고정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첫 방송돼 싱글 스타들의 일상과 어머니들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SBS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높은 인기에 고정 출연한 연예인의 어머니들도 '모벤져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얼굴을 알렸고, 지난해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 '미우새' 합류가 갖는 의미는 남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기존의 '미우새'는 줄곧 남자 연예인들의 일상만을 담은 바 있어 여자 연예인이 스페셜 MC가 아닌 '미우새'로 출연하는 것은 홍진영이 처음이자 최초입니다.

 

 

이에 홍진영이 '미우새'의 첫 여자 멤버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특히 앞으로의 '미우새' 녹화에는 홍진영 어머니도 함께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달 방송된 '미우새'에서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미운 남의 새끼' 스페셜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한편, 홍진영 미우새합류 첫 방송은 오는 23일 공개됩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홍진영 인스타그램, SBS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