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훈 류준열 JTBC트래블러 출연확정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가 2019년 상반기에 방송되는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에 배우 이제훈과 류준열이 출연하는걸로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앞서 배우 류준열이 '트래블러'와 함께 할 청춘스타로 확정지었는데요.

여기에 배우 이제훈이 합류해 함께 배낭여행을 떠나, 두 배우의 훈훈한 브로맨스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트래블러'는 배낭을 멘 두 명의 스타가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인데요.

 

 

제작진의 간섭 없이 트래블러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청춘' 배낭여행자의 생활로 돌아갑니다.

 

 

'트래블러'는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제작진이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JTBC의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히든싱어'와 '팬텀싱어'의 조승욱 국장이 기획하고, '아는 형님'의 최창수 PD가 연출을 맡았는데요.

최창수 PD는 유라시아를 횡단 여행하고, 포토에세이 '지구별사진관'을 출간하기도 한 여행 전문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작가진으로는 718일 간 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여행에세이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를 출간한 김멋지, 위선임 작가가 함께할 예정인데요.

 

 

이제훈은 드라마 '시그널', '내일 그대와', 영화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류준열은 2014년 단편영화 '미드나잇 썬'으로 데뷔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스터덤에 오른 이후 영화 '더 킹', '택시 운전사', '리틀 포레스트', '독전'등의 흥행으로 최고의 스타 반열에 올라섰는데요.

 

 

한편, 류준열 이제훈이 함께 떠나는 예측불가 배낭여행 '트래블러'는 오는 2019년 첫 공개됩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