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끼 재산 수입 매니저 차선물

 

래퍼 도끼가 매니저에게 남다른 스케일의 선물을 건네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도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도끼 재산과 도끼 수입 현황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데요.

지난 2016년 11월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명단공개 2016'은 신(新) 부자의 탄생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신흥 재벌 스타에서 래퍼 도끼가 당당히 6위에 올랐습니다.

가수 도끼는 한 해에 앨범을 6장을 발매할 정도로 음악에 대한 애정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는 한 해 벌어들인 저작권료 수익만 10억 이상을 버는 셀러브리티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현재 여의도에 위치한 초호화 아파트부터 도끼 차 한 대에 1억에서 4억 원을 호가하는 슈퍼카 마이바흐 S600, BMW i8, 벤츠 G클래스, 벤츠 G바겐, 롤스로이스 등 7대나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는데요.

 

 

또한 현금 1억을 집에 진열한 만큼 엄청난 재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도끼 집 가격과 도끼 여의도 69평 아파트 가격은 최소 20억에서 30억대 수준 정도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얼마전 도끼는 130평 호텔 스위트룸으로 이사했으며, 도끼 호텔 내부는 침실, 화장실, 고양이 방 등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도끼가 거주 중인 호텔은 서울 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도끼는 지난해 자신의 SNS에 "내가 새로 이사 온 곳은 SEOUL DRAGON CITY shout out to seoul dragon city !"라는 글과 함께 호텔 외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도끼가 이사해 화제가 된 서울 드래곤시티는 노보텔, 그랜드 머큐리, 이비스 세 곳의 호텔 체인이 함께 오픈한 신개념 호텔 플렉스로 고층 타워 3개 동이 이어져 있고 면적이 18만 5482㎡에 달한다고 합니다.

지하 4층, 지상 40층으로 이뤄진 이 곳은 1700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쇼핑 문화 공간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이 1990년생인 도끼 국적 한국 국적이지만 혼혈로 태어났는데요.

도끼 어머니는 한국인으로 스페인과 필리핀 혼혈인 아버지 사이에서 혼혈로 태어난 도끼는 남들과 다른 생김새 때문에 상처를 받으며 성장했습니다.

 

 

이어 설상가상 2002년 부산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부모님이 파산해 경제적 어려움을 심하게 겪는 등 음악에 대한 일념 하나로 컨테이너 박스에서 살면서 가난에 시달려야 했는데요.

당시 13세였던 도끼는 집안을 살리기 위해 형 미스터고르도와 함께 상경, 한 음반 기획사와 계약을 맺은 뒤 힙합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고 2006년 17세 나이로 힙합그룹 올블랙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22살에 더콰이엇과 일리네어 레코즈라는 이름의 레이블을 설립해 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크루로 떠오르게 되는데요.

'온 마이 웨이(On My Way)', '스틸 온 마이 웨이(Still On My Way)', '111%', '내가' 등 곡을 발표하며 활동했습니다.

 

 

한때 콘테이너에서 생활할 정도로 어려웠지만, 스스로의 경험을 녹인 랩으로 자수성가했는데요.

이후 그는 탄탄한 랩 내공을 인정받고, 여러 가수들의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습니다.

 

 

도끼는 내년 1월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킬빌'에 출연하는데요.

'킬빌'은 국내 래퍼 7인이 서바이벌에 참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려내고 세계적인 해외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통해 빌보드 차트 점령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편, 도끼는 17일 인스타그램에 "내가 한국에 없는 동안 열심히 즐겁게 타줘. 다음에 더 좋은거 사줄게♥"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주차장에서 선물 증정식을 갖고 있는 도끼와 도끼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도끼는 "저의 수고한 매니저 편이에게 저의 차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매니저에게 외제차 키를 건넸고, 매니저는 키를 받아 들고 여러 번 눌러보며 기쁨을 표하는 모습입니다.

도끼는 지난달에도 매니저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 도끼는 LA 한인타운 차량털이범으로 인해 매니저의 물건까지 없어진 것에 미안함을 느껴 귀국 후 매니저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도끼 인스타그램, tvN, SBS 제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