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흥민 골 동영상 하이라이트영상

 

토트넘 홋스퍼가 아스날을 꺾고 리그컵 4강에 진출한 가운데, 손흥민은 라이벌 아스널을 상대로 첫 골을 터뜨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최근 손흥민의 기세는 무서울 정도로, 이에따라 주가도 치솟고 있는데요.

계속된 국제 대회 출전 탓에 시즌 초반 컨디션 난조를 보였던 손흥민은 11월부터 완벽하게 살아났습니다.

 

 

11월 1일 웨스트햄과의 리그컵 16강전에서 멀티골로 존재감을 알린 손흥민은 이후 강팀들과의 맞대결에서도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핵심 선수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손흥민 EPL 11월 이달의 골

 

손흥민 골 영상 움짤

 

손흥민 ㅎㄷㄷ한 원더골

 

첼시와 경기에서는 50m를 질주하는 원더골을 터트렸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사무국은 이 장면을 '11월 최고의 골'로 선정했습니다.

 

 

특히 영국의 일간지 가디언은 세계 남자 축구선수 '톱100'위 안에 손흥민을 78위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는데요.

손흥민 뒤에 오는 선수들은 맥과이어, 워커, 제수스, 밀너, 피케, 데파이, 레비치, 스톤스, 체리세프, 코스타, 데 리흐트, 이과인, 윌리안, 데용, 토레이라, 곤살로 마르티네즈, 페키르, 비첼, 지루, 로사노, 외질, 히메네스 등으로 현재 손흥민의 위상을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또 다른 평가에서는 맨유에 고액 주급을 받는 알렉시스 산체스를 넘어섰습니다.

 

 

독일 '트랜스퍼 마크트'는 EPL 선수들의 12월 몸값을 공개하면서 손흥민은 5천만 유로로 책정했는데요.

산체스(4,500만 유로)보다 높은 평가에 전체로는 32위입니다.

 

가디언지 선정 2018년 세계축구선수 100위 225명의 전문가 선정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ng-interactive/2018/dec/18/the-100-best-male-footballers-in-the-world-2018-nos-100-71

 

 

예년의 모습을 찾아감과 동시에 더 높은 곳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손흥민의 활약에 토트넘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손흥민은 20일 (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카라바오컵 8강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전반 20분 선제골로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이날 해리 케인을 대신해 최전방 공격수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팽팽하게 맞서있던 전반 20분 델레 알리의 패스를 받았는데요.

 

 

오프사이드 트랩을 절묘하게 깨뜨린 손흥민은 문전까지 파고들어 왼발 슈팅으로 팀의 첫 득점을 만들어냈습니다.

손흥민의 득점으로 리드를 잡은 토트넘은 후반 15분 알리의 추가골로 승리에 쐐기를 박았는데요.

 

 

손흥민은 후반 34분 에릭 라멜라와 교체되면서 경기를 마쳤고, 아스널을 꽁꽁 묶은 토트넘이 2-0 승리를 거뒀습니다.
아스널은 4강에서 첼시를 만나 결승행 티켓을 두고 맞붙을 예정입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손흥민 골] 토트넘 vs 아스날 하이라이트 2-0 (2018/12/19) 카라바오컵

 

한편, 경기 후 영국 축구 통계 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7.4점을 부여했습니다.

 

 

1골 1도움을 기록한 알리는 8.2점으로 양 팀 통틀어 최고점을 받았은데요.

이밖에 키어런 트리피어가 7.8점, 대니 로즈가 7.7점 등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미지출처 : 사진=토트넘 인스타그램, 유튜브, 가디언지, 로이터, 연합뉴스 제공
영상출처 : 영상=손흥민 골 동영상 유튜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